[LG 유플러스] [U+초등나라]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자주찾는 질문] [U+초등나라]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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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객센터 U+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 문의해 주세요.


[LG U+ 자주찾는 질문] [U+초등나라] 다른 통신사 고객도 U+초등나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초등나라

U+태블릿 및 스마트기기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자주찾는 질문] [U+초등나라] U+초등나라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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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객센터 U+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전용 태블릿과 함께 가입해야 하며 추후, 단독 가입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단, 외국인 및 법인 고객은 가입할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LG U+ 자주찾는 질문] [U+초등나라] 자동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초등나라

[자동 로그인] 에 체크한 다음 로그인하면, 이후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자동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자주찾는 질문] [U+초등나라] U+초등나라 서비스에 어떻게 로그인해야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초등나라

U+초등나라 앱을 실행한 뒤 가입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자주찾는 질문]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 ARS 전화 (#1212 통화키)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이전 사용자에 한해 '음성사서함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1212로 멘트 설정 시 음성사서함 전환 기능이 지원됩니다.)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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