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상품은 아이디 하나로 휴대폰 앱, PC, U+tv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은 최대 2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최대 3대에 동시 로그인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되는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앱 삭제 및 재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현재 위치(출발지)가 아닌 다른 곳을 잡거나 지도가 멈춰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위치(GPS) 기능을 ON/OFF 해보시고,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거나
단말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 차량 거치대를 사용하여 하늘이 개방되어 있는 곳에 거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 시, GPS 모듈의 수신기능은 단말의 기능이므로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셔서 GPS 기능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KT와 통합 서비스라고 하는데, 나의 개인정보가 같이 관리 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KT와 공유되거나 같이 관리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교통량이나 이용 패턴을 활용한 정보가 함께 활용될 수 있으나 개인정보와 같이 관리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개인정보관리 규정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LG U+ 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해지하기]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iOS 적용단말(iPhone/ iPad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