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HD스트리밍프리] MP3 다운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의 스마트폰에서는 엠넷 APP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하신 뒤 “개별 MP3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MP3 30곡 다운로드, MP3 100곡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많은 곡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도 MP3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이용 고객님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 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이용고객은 건당 MP3 다운로드는 불가하며, MP3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매 후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