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임대폰] 사용 중인 임대폰을 분실, 파손하거나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 임대폰은 대여 기간이 끝나는 날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영업시간 안에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 시 임대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단,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대여한 경우 동일한 대리점에 반납해주세요.
*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 다음날 월요일에 반납할 수 있으며, 월요일 반납 시 연체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ㄴ 임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배상합니다.
분실 배상
ㆍ임대폰 가격 - 납부한 임대요금 (요금으로 청구)
파손/화면 잠김 배상
ㆍ파손/화면 잠김 수리 배상금은 아래 방법 중 선택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하여 정상 상태로 반납하거나
- 단말을 고객이 가져가고 분실과 동일 방식(임대폰 가격-납부 임대요금)으로 처리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 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 임대폰은 대여 기간이 끝나는 날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영업시간 안에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 시 임대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단,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대여한 경우 동일한 대리점에 반납해주세요.
*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 다음날 월요일에 반납할 수 있으며, 월요일 반납 시 연체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ㄴ 임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배상합니다.
분실 배상
ㆍ임대폰 가격 - 납부한 임대요금 (요금으로 청구)
파손/화면 잠김 배상
ㆍ파손/화면 잠김 수리 배상금은 아래 방법 중 선택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하여 정상 상태로 반납하거나
- 단말을 고객이 가져가고 분실과 동일 방식(임대폰 가격-납부 임대요금)으로 처리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 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