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 , 80 % , 100 %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 % 를 이용하셨습니다.
8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 % 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유플러스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 , 80 % , 100 %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 % 를 이용하셨습니다.
8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 % 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유플러스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