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U+고객센터 앱의 유사한 기능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엘지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U+고객센터 앱의 유사한 기능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U+데이터충전소는 U+고객센터 앱 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편의성을 높인 앱 서비스입니다.
           
① 선물 및 충전하는 과정을 간소화하여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② 최근 4개월간의 데이터 사용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결합가족간 데이터조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③ U+고객센터 앱은 청구서 반영으로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U+데이터충전소 앱에서는 청구서, 신용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도서 및 문화 상품권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U+데이터충전소 상세 내용 확인하기
-U+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000000706



엘지 유플러스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20년 7월 1일 이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20년 7월 1일 이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가능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츨처:  L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