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아이폰]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계정 생성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기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① Move to iOS 설치하기
② 아이폰 초기화 상태에서 이동하기
③ 아이폰에 출력된 코드 입력하기
④ 전송할 사진, 연락처 선택하고 이동되는 동안 기다리기
※ 애플계정 만들기
① 무료 Apple ID 생성하기 클릭
② 이름과 생년월일 입력
③ 8자 이상의 암호 및 보안질문 설정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통화가 필요한 전화번호까지 차단해 연락을 받을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사용자가 직접 차단설정을 한 경우에만 전화번호를 차단합니다.
차단번호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원하는 번호가 차단되어 있다면, 아래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차단 해체하려는 번호 선택→ [안심등록] 또는 [차단해제] 누르기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 화면 오른쪽 위의 [?] → [삭제] → 차단 해제하려는 번호 선택하고 [확인] 누르기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항목별 설정을 원하는 대로 변경
걸려오는 모든 전화가 차단되고 거절한 전화 알림이 뜬다면, 후후의 알림창 모드가 ‘극장’ 또는 ‘회의’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기본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1. 휴대폰 화면 위쪽을 손가락으로 내리면 나타나는 휴대폰 알림창에서 ‘후후-유플러스 앱’ 알림창 모드를 기본 모드로 변경하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 → [알림창 모드 설정]에서 알림창 모드를 ‘OFF’로 설정해 주세요.
츨처: L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기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① Move to iOS 설치하기
② 아이폰 초기화 상태에서 이동하기
③ 아이폰에 출력된 코드 입력하기
④ 전송할 사진, 연락처 선택하고 이동되는 동안 기다리기
※ 애플계정 만들기
① 무료 Apple ID 생성하기 클릭
② 이름과 생년월일 입력
③ 8자 이상의 암호 및 보안질문 설정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통화가 필요한 전화번호까지 차단해 연락을 받을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사용자가 직접 차단설정을 한 경우에만 전화번호를 차단합니다.
차단번호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원하는 번호가 차단되어 있다면, 아래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차단 해체하려는 번호 선택→ [안심등록] 또는 [차단해제] 누르기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 화면 오른쪽 위의 [?] → [삭제] → 차단 해제하려는 번호 선택하고 [확인] 누르기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항목별 설정을 원하는 대로 변경
걸려오는 모든 전화가 차단되고 거절한 전화 알림이 뜬다면, 후후의 알림창 모드가 ‘극장’ 또는 ‘회의’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기본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1. 휴대폰 화면 위쪽을 손가락으로 내리면 나타나는 휴대폰 알림창에서 ‘후후-유플러스 앱’ 알림창 모드를 기본 모드로 변경하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 → [알림창 모드 설정]에서 알림창 모드를 ‘OFF’로 설정해 주세요.
츨처: L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