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엘지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엘지 U+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비키인증서] 몇 개의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최대 9개까지 휴대폰에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