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엘지 U+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 주식 정보가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일시적인 통신 장애일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엔 1599-7416(고객센터)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지 U+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사이트 정보 삭제 시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되는 것이 아니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만 삭제되는 것입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 하셔야 합니다.
엘지 U+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알뜰폰 법인폰은 사용 불가)
단, 법인폰 본인확인에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엘지 U+ [아이지킴이] 3G 단말과 LTE 단말과의 호환이 되는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단말이 3G이고 자녀용 단말이 LTE 일 경우, 단말 호환이 지원되지 않아 자녀측에서 위치 동의 수락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ONE 스토어 > 널 지켜줄게 > 설치/열기 > 보호자용 가입 > 자녀 등록 >자녀측 위치 동의 수락(수락 SMS 자동 전송) > 자녀 등록 완료 절차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엘지 U+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 주식 정보가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일시적인 통신 장애일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엔 1599-7416(고객센터)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지 U+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사이트 정보 삭제 시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되는 것이 아니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만 삭제되는 것입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 하셔야 합니다.
엘지 U+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알뜰폰 법인폰은 사용 불가)
단, 법인폰 본인확인에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엘지 U+ [아이지킴이] 3G 단말과 LTE 단말과의 호환이 되는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단말이 3G이고 자녀용 단말이 LTE 일 경우, 단말 호환이 지원되지 않아 자녀측에서 위치 동의 수락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ONE 스토어 > 널 지켜줄게 > 설치/열기 > 보호자용 가입 > 자녀 등록 >자녀측 위치 동의 수락(수락 SMS 자동 전송) > 자녀 등록 완료 절차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