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스탁] 유료회원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PASS스탁] 유료회원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아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투자전략 - 투자성향을 바탕으로 로보어드바이저가 분석한 주간 및 월간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2. 가치분석 - 유망 업종 및 기업의 가치를 분석한 리포트
3. IPO – 신규상장 기업 분석 리포트
4. 핫뉴스 – 증권사 추천주 및 다양한 주식 종목 분석 리포트 (무료회원도 이용 가능)



엘지 U+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이동전화 요금에 이용요금이 합산 청구되며, 최초 결제 월의 결제일마다 매월 11,000원(부가세 포함)이 과금 됩니다.
서비스 사용 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며, 해지 요청 시 즉시 해지되어 이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해지 시 이용요금은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엘지 U+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 유무선 동일하게 건당 550원(부가세 포함)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 미리듣기 이용 시, 정보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휴대폰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별도로 부과 됩니다.(0.55원/1KB)
- 선물 보내기는 수신자의 다운로드 여부와 상관없이 발신자에게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엘지 U+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