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엘지 U+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엘지 U+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U+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엘지 U+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를 가지고 있는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안심지역 설정, SOS긴급호출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보호대상의 안전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지켜줄게 서비스를 가입하면 가입자가 보호자가 되어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자(보호대상자)가 보호자를 지정하여 자신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엘지 U+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한 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 취소/환불 등의 구매 관련 사항은 APP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는 청구 대행)

* APP 판매자 확인 방법: Play스토어 APP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개별 연락처 확인 / 구글코리아 고객센터(080-234-0051)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