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통화도우미 앱] 통화도우미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통화도우미 앱] 통화도우미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도우미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 앱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 앱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U+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엘지 U+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U+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 신청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다면 LG U+에 해당 내역이 전달됩니다.
결제하신 월과 환불처리받은 월이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조정 반영이 되지만, 다르다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더라도 이미 사용 내역이 청구되었기 때문에 환불처리 받으신 월의 말에 일괄적으로 요금조정을 통해 익월 반영이 됩니다.

환불조정  처리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청구서합산, 통장입금 등)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