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엘지 U+ [번호도용 문자차단] 청소년도 가입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맘대로 폰교체] 교체할 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기기 구매 가격의 12 % 또는 최소 교체 수수료 5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엘지 U+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엘지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엘지 U+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엘지 U+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엘지 U+ [번호도용 문자차단] 청소년도 가입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맘대로 폰교체] 교체할 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기기 구매 가격의 12 % 또는 최소 교체 수수료 5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엘지 U+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엘지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엘지 U+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엘지 U+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