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해외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해외 로밍을 하는 경우 또는 PASS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LG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U+모바일tv에 회원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영화, 애니메이션, 외국어, 대박영상 등 3만여 편 이상의 무료 영상 콘텐츠(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시청 시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LG [페이트러스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페이트러스트 앱 및 고객센터,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페이트러스트 앱에서 해지하기
앱 실행 후 [메뉴] 누르기 → [서비스 해지하기] 누르기
*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 1577-3043(유료) 연결 후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브이프 홈페이지 service.vp.co.kr 접속 후 [페이트러스트 서비스 해지하기] → [PAYTRUST 서비스 해지하기] →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하기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