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LG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도 GS25 편의점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POP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POINT 자동 적립까지 이용하려면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G [U+모바일tv] 아이폰에서는 유료 영상을 구매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아이폰에서도 안드로이드폰과 동일하게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PASS 앱,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는 동시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해지]
-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1899-4221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스마트가격알리미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



LG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도 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의 사정으로 연락이 안 되어 2차 방문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LG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통신사 점검 중에는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LG [U+가족지킴이] 처음 등록한 보호대상자의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보호대상자 이미지/이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20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9세 이하의 고객은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에 가입해 주세요.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