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LG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를 검색한 후 설치해 주세요.
기존 원내비 고객은, 원내비를 업데이트하면 U+카카오내비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LG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앱을 삭제하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앱 삭제 시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토큰도 같이 삭제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PASS앱이 설치 되어야 합니다.



LG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내정보지키미

U+PASS 앱 또는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U+PASS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해지 방법
- U+PASS 앱 :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유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 : 1599-7052(무료)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낮 12시, 오후 1시~ 6시
-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 : safemyinfo.kr 접속 후 상단 [서비스 가입/해지] → 좌측 상단 [해지] 버튼 클릭 → 통신사 선택 →
  가입한 전화번호 입력 → 인증 요청 → 입력한 전화번호로 수신한 인증번호 입력 → 내정보지키미 해지 버튼 클릭 → 해지완료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