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6.0 이상 버전부터는 앱을 통한 녹음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통화 녹음이 필요한 고객은 후후 앱이 아니라 휴대폰 자체 녹음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알림창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휴대폰 자체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최근 3개월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보낸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유선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문자알림음] 미리듣기와 다른 문자알림음이 다운로드 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컨텐츠 등록 시 착오로 인해 다른 컨텐츠가 등록 되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상세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적절한 보상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영화월정액]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콘텐츠 무단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영화는 U+영화월정액 내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벨소리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착각하고 다운받았는데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벨소리는 본인의 휴대폰에 직접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지만, 통화연결음은 서버에 등록을 해서 발신자에게 통화연결음곡을 들려주는 시스템이므로 벨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다시 통화연결음에 가셔서 새로 설정해야만 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6.0 이상 버전부터는 앱을 통한 녹음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통화 녹음이 필요한 고객은 후후 앱이 아니라 휴대폰 자체 녹음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알림창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휴대폰 자체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최근 3개월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보낸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유선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문자알림음] 미리듣기와 다른 문자알림음이 다운로드 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컨텐츠 등록 시 착오로 인해 다른 컨텐츠가 등록 되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상세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적절한 보상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모바일] [U+영화월정액]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콘텐츠 무단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영화는 U+영화월정액 내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 벨소리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착각하고 다운받았는데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벨소리는 본인의 휴대폰에 직접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지만, 통화연결음은 서버에 등록을 해서 발신자에게 통화연결음곡을 들려주는 시스템이므로 벨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다시 통화연결음에 가셔서 새로 설정해야만 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