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엘지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부동산지키미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부동산지키미를 해지하려면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합니다.




엘지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스포티파이 프리미엄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스포티파이 계정을 만들 때 사용했던 이메일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https://support.spotify.com/kr-ko/article/change-email-address/ 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프로필 편집' 메뉴에서 이베일 주소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엘지 [모바일] [PASS 세이프캐시]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세이프캐시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모바일] [세이프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세이프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미 홈페이지 : www.safeme.or.kr 접속 후 [가입/정보수정] → [메뉴(≡)] → [가입해지] → 휴대폰 번호 입력 → [해지]
세이프미 고객센터 : 1566-3286(유료)




엘지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본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모바일]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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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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