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안드로이드 5.1버전 이상, 애플(iOS) 9.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및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변경했습니다. 등록한 정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기존 정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40초음 통화연결음 이용요금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① 뮤직벨링 앱 : 곡당 990원~660원 + 통화료
② 유선 LG U+홈페이지 : 곡당 1,540원~1,210원
③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곡당 990원~660원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금액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하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스포티파이 계정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https://www.spotify.com/kr-ko/password-reset/ 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페이스북을 통해 가입한 경우에는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안드로이드 5.1버전 이상, 애플(iOS) 9.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및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변경했습니다. 등록한 정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기존 정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40초음 통화연결음 이용요금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① 뮤직벨링 앱 : 곡당 990원~660원 + 통화료
② 유선 LG U+홈페이지 : 곡당 1,540원~1,210원
③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곡당 990원~660원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금액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하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스포티파이 계정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https://www.spotify.com/kr-ko/password-reset/ 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페이스북을 통해 가입한 경우에는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