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op [세이프미] 유료 서비스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세이프미] 유료 서비스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고객님의 정보를 암호화 및 전산화하는데 필요한 통신료와 경찰청 112시스템과 연계하여 운영하는 관리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세이프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이 112에 전화했을 때와 무엇이 다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112에 전화만 걸면, 직접 말하지 않아도 발신자의 인적사항과 위치정보가 자동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초동 조치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할인은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기본적으로 저희 아이들나라 문자 링크 or 모바일 아이들나라 앱에서 이동되는 화면에서 진행 가능하며, 해당 화면 외에서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최대 네이버 ID 기준으로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에 따라 구매 가능 수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ID로 로그인해야 하기 때문에 ID가 있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은 공유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은 저작권의 문제로 인해 U+골프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영상은 공유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TV에서 구매한 콘텐츠를 휴대폰으로 시청하려면 다시 결제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TV 및 앱에서 결제한 내역은 연동되기 때문에 한 번 구매한 콘텐츠는 이용 가능 기간 내 추가 결제 없이 TV와 휴대폰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출처:  U+Sh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