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아카라 앱이나 샤오미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2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알림이 오지 않아요.
움직임 감지 또는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가 꺼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가 움직임을 감지할 때마다 알림을 받고 싶다면,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에서 '움직임 감지'와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를 모두 켜주세요.
만약 자동 실행으로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가 설정되어 있어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맘카2]→[감지 설정]에서 '움직임 감지'를 켜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영상 화면 아래에 있는 음성통화 버튼이 안 눌러져요.
U+스마트홈 Easy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다시 설치한 후에도 음성통화 버튼이 눌리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내정보] → [문의하기]에 남겨 주세요.
문의하기 전 휴대폰의 모델명과 안드로이드 또는 애플(iOS) 버전을 확인하면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집에 있는 가족과 맘카 Easy2로 음성통화를 하고 싶은데, 소리가 안 들려요.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거나 맘카의 스피커 음량이 작게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고 스피커 음량도 높여 주세요.
▶마이크 권한 허용하기
-안드로이드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U+스마트홈 Easy]→[권한]→[마이크]→[앱 사용 중에만 허용] 선택
-아이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U+스마트홈 Easy]→[마이크 허용] 선택
▶맘카 Easy2 스피커 음량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스피커 음량 설정]에서 음량 높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설치하지 못하는 곳이 있나요?
네. 초고속 인터넷이나 기가 인터넷 등이 아닌 일부의 경우, 가입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가입한 인터넷 상품이 가입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인터넷을 이용 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2는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없습니다.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하려면 맘카 Easy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추가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니요. 맘카 Easy2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알림이 오지 않아요.
움직임 감지 또는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가 꺼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가 움직임을 감지할 때마다 알림을 받고 싶다면,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에서 '움직임 감지'와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를 모두 켜주세요.
만약 자동 실행으로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가 설정되어 있어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맘카2]→[감지 설정]에서 '움직임 감지'를 켜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영상 화면 아래에 있는 음성통화 버튼이 안 눌러져요.
U+스마트홈 Easy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다시 설치한 후에도 음성통화 버튼이 눌리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내정보] → [문의하기]에 남겨 주세요.
문의하기 전 휴대폰의 모델명과 안드로이드 또는 애플(iOS) 버전을 확인하면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집에 있는 가족과 맘카 Easy2로 음성통화를 하고 싶은데, 소리가 안 들려요.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거나 맘카의 스피커 음량이 작게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맘카 Easy2의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고 스피커 음량도 높여 주세요.
▶마이크 권한 허용하기
-안드로이드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U+스마트홈 Easy]→[권한]→[마이크]→[앱 사용 중에만 허용] 선택
-아이폰: 휴대폰의 [설정]에서 [U+스마트홈 Easy]→[마이크 허용] 선택
▶맘카 Easy2 스피커 음량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스피커 음량 설정]에서 음량 높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설치하지 못하는 곳이 있나요?
네. 초고속 인터넷이나 기가 인터넷 등이 아닌 일부의 경우, 가입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가입한 인터넷 상품이 가입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인터넷을 이용 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2는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없습니다.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하려면 맘카 Easy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추가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