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는 최대 몇 대 이용할 수 있나요?
우리집 지킴이 Easy2 가입자는 1대를 기본 제공받고, 3대를 추가 임대해 최대 4대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say2]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맘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0Mbps 이상의 초고속 인터넷 또는 기가 인터넷을 사용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앱에서 카메라를 회전시킨 적이 없는데, 카메라 위치가 달라졌어요. 외부에서 해킹한 것이 아닌가요?
아니요. 사용자가 카메라를 회전시키지 않아도 아래 두 가지 상황에 따라 카메라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계정을 공유하는 가족 및 친구가 앱을 통해 카메라를 회전시킨 경우
2. 사람 추적 또는 펫 추적 기능을 사용 중인 경우

추적 기능을 사용하면, 사람이나 펫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다가 추적 대상이 촬영 각도 바깥으로 이동하면 그 자리에서 멈춥니다.
이럴 때는 사용자가 마지막에 설정한 위치와 다른 곳을 향하도록 카메라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네. 좌우 340도 상하 39도 안에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으로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알림 메시지를 받았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으면 작은 빛의 변화나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움직임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소리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 Easy2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하면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안에 분실한 후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