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
저울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평평한 바닥에 설치해주세요. 반려동물에 의해 넘어질 수 있으니, 벽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
저울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평평한 바닥에 설치해주세요. 반려동물에 의해 넘어질 수 있으니, 벽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