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맘카 Easy2는 움직임과 소리를 감지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고, 대상을 추적 촬영하여 영상을 저장하는 홈CCTV 입니다.
               
▶주요기능
-움직임 또는 소리 감지 시 휴대폰으로 알림 전송
-침입을 감지하면 경고음을 울리고 자동 녹화 시작
-사람과 반려동물을 감지하면 추적 촬영
-침입 감지 후 영상을 클라우드에 자동 저장
-300여 장의 사진을 15초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타입랩스 기능으로 하루 동안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
-실시간 촬영 영상을 화면 캡처하거나 녹화 가능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아무나 볼 수 없게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앱에서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비밀번호 설정]에서 원하는 비밀번호 입력하기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로 음성 통화할 때 잡음이 심하고 연결도 자주 끊겨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Easy2] 어제 새벽에 촬영된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에 의해 자동 저장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타임랩스 영상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을 보다가 녹화 버튼을 눌러 저장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 영상/사진 보기] 또는 휴대폰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 위치를 옮겼더니 U+스마트홈 Easy 앱과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와 맘카의 수신 거리가 멀거나 장애물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된 순서에 따라 다시 연결해주세요.
           
1. 맘카 Easy2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콘센트에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기세요.
그래도 앱에서 맘카 Easy2를 이용할 수 없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 맘카Esa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Easy2 등록하기

※ 맘카 Easy2는 항상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로 사용하세요.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는 전원선을 뽑지 말고, U+스마트홈 Easy앱의 [맘카2] 홈 화면 상단에서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세요.  
          
2.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경우에도 앱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