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U+ 스마트홈]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④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와 허브를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단계 표기 기준은 무엇인가요?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통합대기환경지수’를 기준으로 공기질 상태를 4단계로 표시합니다.  




유플러스 [U+ 스마트홈]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HCTHV-4006 모델부터는 외장 메모리 카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델은 SD카드 기능을 지원하지만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유플러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유플러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보험 가입 증서를 따로 받아볼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보험은 계약자인 유플러스가 보험료를 납부하는 단체보험으로, 보험 가입 증서를 따로 받아볼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보상 내용은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 효력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