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의 연속/잠금 + WIFI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꾹 누릅니다.
(정수기에서 제품 초기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음성이 나오면 초기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여러 대 사용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2대 사용 시 안방 공기청정기, 아기방 공기청정기로 이름 설정하여 이용 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공기청정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설치기사가 U+스마트홈 앱 등록까지 지원해주나요?
앱 등록은 별도의 출동 설치 지원이 없습니다.
- 집 안의 Wi-Fi 비밀번호를 확인 후, 금고 사용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Wi-Fi는 2.4Ghz만 연결가능하며, 이용 중 Wi-Fi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교체 시 연결이 끊어지므로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기기가 잘 동작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수면세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기기가 연결되고 뽑으면 연결이 끊깁니다.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기기가 작동하는지 궁금하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숙면알리미 화면에서 '측정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정수기의 연속/잠금 + WIFI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꾹 누릅니다.
(정수기에서 제품 초기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음성이 나오면 초기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여러 대 사용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2대 사용 시 안방 공기청정기, 아기방 공기청정기로 이름 설정하여 이용 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공기청정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설치기사가 U+스마트홈 앱 등록까지 지원해주나요?
앱 등록은 별도의 출동 설치 지원이 없습니다.
- 집 안의 Wi-Fi 비밀번호를 확인 후, 금고 사용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Wi-Fi는 2.4Ghz만 연결가능하며, 이용 중 Wi-Fi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교체 시 연결이 끊어지므로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기기가 잘 동작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수면세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기기가 연결되고 뽑으면 연결이 끊깁니다.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기기가 작동하는지 궁금하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숙면알리미 화면에서 '측정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