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 점수가 계속 나쁨으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면 점수가 낮은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수면 점수 상세 메뉴에서는 각 항목별로 내 수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숙면을 위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수면 점수가 낮게 나오고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될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는 미로 가습기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수면 점수가 낮은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수면 점수 상세 메뉴에서는 각 항목별로 내 수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숙면을 위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수면 점수가 낮게 나오고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될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는 미로 가습기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