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