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분실/환불] 교통시계가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ashbee [분실/환불] 교통시계가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시계 고장건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cashbee [분실/환불] 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받을 수 없나요?

선불교통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거래 정지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실물카드가 있는 상태에서만 충전/잔액환불 가능합니다.




cashbee [분실/환불] ATM 환불 한도는 얼마인가요?

ATM별로 환불한도가 상이합니다.

1. 신한은행,우리은행 ATM ( 전액환불만 가능 )
-환불한도 : 50만원 ( 신한-최근30일이내 누적기준 계좌당 50만원 / 우리-주민번호당 월 50만원 )
-수수료 : 건당 500원

2. 롯데ATM ( 부분환불 가능 )
-현금환불한도 : 1~2만원 ( 만원단위만 현금환불진행가능 )
-계좌환불한도 : 수수료포함 3만원까지 가능
-수수료 : 건당 500원





cashbee [분실/환불] 교통시계 잔액 환불 받고 싶어요.

1. 정상인식되는 교통시계 잔액환불의 경우 일반캐시비와 환불방법 동일합니다.

-잔액 2만원 이하 - 편의점
-잔액 50만원 이하 - 신한은행,우리은행 ATM

2. 인식불가 교통시계 잔액환불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cashbee [모바일캐시비] 모바일캐시비란 무엇인가요?

모바일캐시비는 휴대폰 내 캐시비 설치를 통해 교통(지하철/버스/택시) 및 유통(롯데계열사 외 다양한 가맹점) 결제는 물론 롯데멤버스 혜택까지 하나로 통합한 신개념 모바일 결제 서비스 입니다.






cashbee [모바일캐시비] 어린이/청소년 할인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캐시비 내, 서비스등록/변경>어린이/청소년 메뉴로 접속하시면 할인해지버튼을 클릭하여 해지 처리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할인등록/해지는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cashbee [모바일캐시비] 모바일캐시비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캐시비는 NFC 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버전5.0이상)에 캐시비를 지원하는 NFC 금융 USIM이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구글앱스토어 및 통신사 마켓에서 모바일캐시비 APP 다운->간편로그인(네이버 또는 구글)->시스템 사용 권한 동의->서비스 가입 ->후불청구방식 또는 선불충전방식 선택 하시면 캐시비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모바일캐시비] 모바일캐시비 간편로그인을 해야 하나요?

네이버와 구글 ID로 간편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출처:  캐시비   FAQ :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