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cashbee - 티머니 잔액이 있을 경우 캐시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캐시비 - 티머니 잔액이 있을 경우 캐시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티머니와 캐시비는 별도의 어플이므로 티머니 잔액과 관계없이 캐시비 어플을 다운로드 후 주카드로 설정하여 충전 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캐시비 -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데 신용카드 충전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의 경우 안심클릭을 통한 본인 확인을 진행하므로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 경우에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녀들의 용돈 충전을 위하여 부모나 지인의 신용카드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캐시비 - 후불 청구 방식이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나요?
현재 롯데카드만 가능합니다. 추후 확대시행될 예정입니다.



모바일 캐시비 -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데 휴대폰 결제 충전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소액 결제의 경우에는 휴대폰 명의자 이외에는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미성년자와 법인 명의의 휴대폰은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캐시비 - 즉시 충전은 무엇인가요?

자동 충전을 사용하시는 고객 중 일정 금액의 결제 단위 금액이 필요한 고객이 즉시 충전을 누를 경우
개인정보 입력 없이 설정한 자동충전으로 단위 금액이 1회 충전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캐시비 - 충전 수단별 충전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캐시비 충전하기는 1,000원 단위부터 입력 가능하며, 1회 최대한도는 90,000원입니다.
잔액은 최대 50만원까지 보유하실 수 있으며, 각 기준별 충전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체크)카드,계좌이체,기타]
1)롯데카드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1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10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2)신한,BC카드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2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10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3)그 외 신용(체크)카드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11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22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계좌이체,기타]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2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10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휴대폰]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2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5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결제한도는 각 기준별 충전된 모든 금액의 누적 합계로 적용됩니다.
즉, 모든 충전 수단의 결제 금액을 합산한 금액은 기준별 최대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또한, 결제 시도 시점에 고객님께서 보유한 잔액이 50만원을 초과할 경우 충전은 불가합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