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시비 - 모바일캐시비 잔액을 부분 환불 받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모바일캐시비 앱을 통한 환불은 전액 환불만 가능하며 잔액 일부인 부분 환불은 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잔액 일부만 환불을 원하실 경우 가까운 롯데 ATM기로 방문 하시여 부분 환불 진행 바랍니다.
-현금환불한도 : 1~2만원 ( 만원단위만 현금환불진행가능 ) -계좌환불한도 : 수수료포함 3만원까지 가능 - 수수료 : 건당 500원
모바일 캐시비 - 사용내역은 어떻게 조회 하나요?
사용 내역 메뉴를 통해 월별 사용 내역 및 최근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상세한 내역 열람을 원할 경우 캐시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캐시비 - 간편 결제란 무엇인가요?
충전시마다 결제정보를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미리 등록해둔 카드로 충전하는 서비스입니다. 최초 등록 이후, 인증(PIN/지문)만으로 간편하게 충전됩니다.
모바일 캐시비 - 캐시비 스탬프가 무엇인가요?
모바일캐시비 메인화면->스탬프->신청하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3,000원 이상 구매 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 10개가 모이면 세븐일레븐 1,000원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세븐일레븐 스탬프 적립조건]
-스탬프는 최대 30개 적립 가능하며 상세 적립 내역은 2~3일 후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0개 이후에는 더이상 적립이 되지 않으니 쿠폰받기를 통해 스탬프를 사용하세요)
-스탬프 유지 기간은 1년(1년 이후 자동 소멸)이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여러장 동시 사용 가능)
단, 세븐일레븐 매장 개/폐점에 따라 사용가능 매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주류/담배 등 서비스상품은 지불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모바일 캐시비 - 어플에서 카드로 충전을 했는데 카드는 승인됐는데 잔액이 그대로예요.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시 하단에 [미완료내역]이라는 메뉴에서 내역이 확인되시면 클릭하여 충전재시도 하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캐시비 - 최근 버스 사용 후에 잔액이 전부 사라졌어요.
고객님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사용내역 하단의 [최근내역 전송]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내역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캐시비 - 모바일캐시비란 무엇인가요?
모바일캐시비는 휴대폰 내 캐시비 설치를 통해 교통(지하철/버스/택시) 및 유통(롯데계열사 외 다양한 가맹점) 결제는 물론 롯데멤버스 혜택까지 하나로 통합한 신개념 모바일 결제 서비스 입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