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다운받은 어플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다운받은 어플 사용 방법 및 궁금한 사항은 해당 앱 개발사로 문의해 주세요.
앱 개발사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 개발사 확인 방법
Galaxy Store 앱에서 애플리케이션 판매자 정보 확인
Play 스토어 → 검색창에 어플 이름 입력 → 앱 선택 → 개요옆 우측 방향 화살표 → 판매자 정보 확인
Play 스토어 앱에서 애플리케이션 판매자 정보 확인
Play 스토어 → 검색창에 어플 이름 입력 → 추가정보 → 삭제 자세히 알아보기 → 정보 확인
※ 외부 앱에 대한 기능 및 오류 발생 사항은 앱 개발사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스마트폰] 삼성페이 가입 방법이 궁금합니다.
구글 계정으로 삼성 페이 가입 방법 안내
삼성페이 가입은 아래의 정보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삼성계정
본인명의 USIM 보유한 스마트폰
본인명의 신용(또는 체크)카드, 은행/증권계좌(현금IC카드,체크카드), 멤버십 카드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본인의 정보로만 가입 가능합니다.
이용약관 제14조 제2항 제5호
다른사람에게 본인의 '서비스' 및/또는 '제휴서비스' 이용권한을 대여ㆍ양도하거나 접근 권한을 부여하는 행위('이용자'는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받은 결제수단(신용카드, 계좌, 펀드 계좌 등) 및 본인의 생체정보만을 등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 삼성페이에 가입 및 사용하기 위해서는 삼성계정이 있어야만 가능 삼성계정이 있는 경우 삼성계정으로 로그인만 하면 삼성페이에 정상 가입이 되고, 삼성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삼성계정이 없는 경우 삼성계정을 신규로 가입해야 하며 구글 계정, 고객 추가 이메일 및 휴대폰번호 총 3가지 방법으로 삼성계정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는 1인 1단말 정책으로 2개 이상의 단말에 단순 로그인은 가능할 수 있으나 1개의 단말에 카드/멤버십/교통카드 등록 시 다른 단말은 사용 불가 (자동 로그아웃 처리됨)
구글계정으로 삼성계정 생성 후 삼성페이 가입 방법
① 삼성페이 앱 실행
② 확인
③ 권한 모두 '허용' 선택
④ 앱 사용 중에만 허용
⑤ 시작하기
⑥ Google 계정으로 사용
⑦ 단말에 입력된 구글계정
⑧ '허용
⑨ 동의
⑩ 전화번호 인증 '확인
⑪ 계정생성 및 연결완료 '확인
⑫ 약관 동의 '다음'
⑬ 지문 사용 여부 선택
⑭ 카드 추가' 선택
휴대폰 번호로 삼성계정 생성 후 삼성페이 가입 방법
① 삼성페이 앱 실행
② 확인
③ 허용
④ 허용
⑤ 시작하기
⑥ 계정 생성
⑦ '동의
⑧ 전화번호를 사용하려면
⑨ 추가정보입력
⑩ 계정 만들기
⑪ 전화번호 인증 전송
⑫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 후 사용
삼성 [스마트폰] 투넘버, 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이통사 서비스 관련 기능이 궁금합니다.
SKT 넘버플러스
휴대폰에서 별도의 가입 및 설정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SKT 넘버플러스II
본인이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 외에 원하는 특정 번호를 추가로 부여하여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넘버플러스 번호로 발신하려면 넘버플러스II 앱을 설치하거나, '*281 + 상대방 번호' 누르고 통화 또는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플러스번호가 보여집니다.
※ 서비스 가입 및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 또는 1599-0011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투폰
홈 화면을 위 또는 아래로 미세요 → 설정→ 고객 특화 서비스 → KT 투폰 서비스에서 가입 및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 KT 투폰
하나의 휴대폰에 2개의 번호가 제공되어 모드를 전환하여 각 번호 별로 주소록, 메시지함, 통화기록 등을 완전히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투폰 번호로 통화 또는 문자메시지를 발신하려면 모드를 전환하세요.
※ 서비스 가입 및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 또는 1588-0010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U+ 듀얼넘버
기본 탑재 앱인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 LGU+ 듀얼넘버
본인이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 외에 원하는 특정 번호를 추가로 부여하여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멀티계정을 통해 통화, 문자, 카카오톡, SNS 등 2개 설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듀얼넘버 번호로 통화 또는 문자메시지를 발신하려면 통화도우미 앱 내의 톡톡 듀얼넘버를 이용하거나, 상대방 전화번호 + # + 통화(메시지 전송) 또는 *77# + 상대방 전화번호 + 통화 하세요.
※ 서비스 가입 및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U+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급제 제품
❑ 자급제란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 이외의 제조사 유통점, 대형 할인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일반 유통망에서 휴대폰을 자유롭게 구입한 후 희망하는 통신사에서 개통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급제 제품은 사업자 부가 서비스 가입에 제한이 있습니다.
앱 또는 기능을 지원 하지 않아 넘버플러스/투폰/듀얼 넘버 등의 부가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증문자 수신안됨 조치방법 안내
법인폰을 본인 인증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동통신사별 부가서비스에 가입해야만 본인 인증 문자가 수신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업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T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 신청 방법]
1. 법인명의 이동전화를 이용하는 개인이 SK텔레콤 대리점에서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법인위임대리인이 www.biztworld.co.kr에서 승인합니다.
3. 법인명의 이동전화를 이용하는 개인이 신청한 법인명의 이동전화번호에 문자로 온 법인 본인확인 비밀번호 등록용 url에 접속하여 6자리 비밀번호 설정합니다.
※ 서류와 신청 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니 법인 고객센터 휴대폰 국번없이 1559(무료) 또는 1599-6011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T법인명의 본인확인, 신청 방법]
1. 법인이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 법인 여부 확인합니다. (콜센터 100/ 플라자에서 확인가능)
2. 올레 프라자 직접 방문 신청합니다.
3. 본인확인 패스워드 신청합니다.
4. 서비스 신청 후 법인 동의 확인 및 서식지 검증을 위해 2~4일 소요 예상됩니다.
※ 서류 및 신청 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니 KT고객센터 휴대폰+114(무료), 1588-0010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 법인폰 본인 확인 서비스, 신청 방법]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방문)
※ 서류 및 신청 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니 U+고객센터 휴대폰+114(무료), 1588-0010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