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통화 음량이 작게 들립니다.
비정품 보호필름 부착 및 통화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정품 보호필름 사용 확인 안내
액정 보호 필름을 비정품 또는 액정 크기와 다른 크기의 필름을 사용하는 경우 수화부(리시버) 막힘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화부 부분이 막혀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통화 음량 조절 방법
통화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통화 중인 상태에서 휴대전화 측면에 음량 상 버튼을 5회 정도 반복해서 누른 후 통화 음량 크기를 확인해 보세요.(이어폰 사용 중인 경우 뺀 상태에서 확인해 주세요.)
※ 대기상태에서 음량 버튼으로 소리를 조절하는 것은 통화 음량과는 상관없는 부분으로 반드시 통화 중인 상태에서 음량 상 버튼으로 최대한 올린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모델별로 스피커 소리크기는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동일 모델과 비교해 수화음 크기가 동일하다면 수화음을 더 크게 하기는 어렵습니다.
통화 음량을 최대로 설정해도 계속 수화음이 작게 들린다면 스피커쪽의 문제가 있는 부분인지는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이 필요합니다.
갤럭시 자가진단(기능 점검) 방법
삼성 멤버스 앱 내 자가진단을 통해 스피커 항목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자가진단은 삼성 멤버스 앱이 설치된 갤럭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자가진단 연결이 정상적으로 안 될 경우 삼성인터넷 앱에서 연결해 주세요.
위의 안내드린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안 될 경우 스피커쪽의 문제가 있는 부분인지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제품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유심 트레이 분리 핀을 마이크 홀에 삽입한 경우 점검 방법이 궁금합니다.
트레이 분리 핀 또는 클립과 같이 뾰족한 물건이 삽입 되어도 마이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지 않는 구조로 설계 되어있습니다.
진단 방법
제품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 된다면 삼성 멤버스 자가 진단을 통해 마이크 점검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단계: 삼성 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2단계: 자가 진단 → 테스트 항목 보기 → 마이크 테스트
3단계: 테스트 결과 확인
① 도움받기 선택
② 테스트 항목 보기
③ 마이크 선택
④ 녹음(녹음후 소리재생테스트)선택
⑤ 마이크 이상유무 화면에 표시
※ 강한 힘으로 누를 경우 마이크 외 다른 부품이 손상 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메시지,S노트,메모 PC에 백업, 다른 휴대폰으로 이동 방법이 궁금합니다.
Smart Switch PC용으로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를 삼성 다른 휴대폰으로 이동 및 저장방법
스마트폰에 저장된 메시지, S노트, 메모, 연락처 등 Smart Switch PC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삼성 스마트폰으로 이동 및 전송이 가능합니다.
※ 준비사항
스마트스위치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 (스마트 스위치 다운로드 바로가기▶ )
삼성 정품 데이터 케이블
삼성 스마트폰
스마트 스위치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스마트폰을 PC와 연결 후 Smart Switch 실행하세요.
[기존 삼성휴대폰 PC로 저장 방법]
① 데이터가 저장된 단말기를 SmartSwitch 프로그램에 연결합니다.
② 백업선택 에서 원하는 백업 항목 선택 > 백업 누름
③ 데이터 전송할 단말기를 스마트 스위치 프로그램에 연결 후 복원 선택 > 백업 데이터 선택 > 복원파일 또는 원하는 복원 항목 선택 > 확인
SmartSwitch 모바일 이용한 데이터 이동 안내
앱스 >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Smart Switch 실행가능
기존 갤럭시폰
(갤럭시 S20)
기존 휴대폰에서 스마트 스위치 실행
기존 휴대폰에서 [데이터 보내기] 선택
기존 휴대폰에서 [무선 연결] 선택
기존 휴대폰에서 연경을 허용할까요? → 허용 선택
기존 휴대폰에서신규 휴대폰(갤럭시 S22) 연결 중
기존 휴대폰에서신규 휴대폰으로 콘텐츠 보내는 중...
기존 휴대폰에서 새 휴대전화로 데이터 보내는 중...
종료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