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애플 A/S센터는 자사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님들도 이용 가능하고,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취급 전제품 (iPhone, Mac, iPod, Watch, Beats)에 대해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LG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2015년 8월10일부터 아이폰 고객님의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홈CCTV로 검색 시 U+IoT맘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여, 아이폰5S 이상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사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무료/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입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LG 유플러스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LG 유플러스 [HD스트리밍프리] 엠넷닷컴에서도 HD음질 음악감상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엠넷닷컴에서는 일반 음악감상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엠넷 APP에서만 HD음질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3G 망에서도 영상통화는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선택약정할인,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데이터 2배 이상' 혜택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LTE 데이터 요금제 (총8종)]
- 무약정 데이터 일반 + 혜택 400MB = 총 700MB
- 무약정 데이터 1.3 + 혜택 1.5GB = 총 2.8GB
- 무약정 데이터 2.3 + 혜택 2.6GB = 총 4.9GB
- 무약정 데이터 3.6 + 혜택 4GB = 총 7.6GB
- 무약정 데이터 6.6 + 혜택 6.6GB = 총 13.2GB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 + 혜택 11GB = 총 2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 + 혜택 16GB = 총 3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