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엘지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츨처: L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엘지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츨처: L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