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엘지 U+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U+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찾으시는 곡이 없는 경우 신청곡 접수가 가능합니다.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메일 musicbellfeelring@gmail.com으로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신청곡이 접수되면 제작이 가능한 곡일 경우 3~4일(연휴 제외)안에 제작 완료하여 서비스 제공해드리며, 신청해주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 계약이 불가능할 경우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엘지 U+ [LTE 청소년에듀] 수업 교재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수업교재도 모두 모바일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현지인과 전화로 어학을 학습하는 전화영어 서비스는 교재를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LTE청소년에듀 서비스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 주고 교재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엘지 U+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산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 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도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구매한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 저장되지 않으며, 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으셔야만 재 과금되지 않습니다.
또한 뮤직벨링에서의 구매 내역은 뮤직벨링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엘지 U+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산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 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도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구매한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 저장되지 않으며, 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으셔야만 재 과금되지 않습니다.
또한 뮤직벨링에서의 구매 내역은 뮤직벨링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엘지 U+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시, 모든 음원을 무료 1건으로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모든 음원을 무료로 설정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이 아닌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