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PASS건강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가입한 보험내역 및 월 납입금액, 보장금액, 휴면보험금과 청구 가능 보험금 등의 보험정보와
최근 진료 및 의료비 내역, 투약 정보 등의 건강정보를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
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