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엘지 U+ [iPhone] 아이폰에서 U+BOX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 Box App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무제한음악감상+MP3다운로드 상품은 엠넷App, 엠넷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엘지 U+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엘지 U+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를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메시지 앱 내 [설정(≡)] → [채팅+ 설정]이 있다면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이며, 반드시 채팅 기능을 켠 이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신전환,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채팅+ 미지원 단말: 애플사 단말, 타사에서 출시된 단말, 2019년 이전 출시 단말
엘지 U+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엘지 U+ [iPhone] 아이폰에서 U+BOX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 Box App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무제한음악감상+MP3다운로드 상품은 엠넷App, 엠넷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엘지 U+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엘지 U+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를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메시지 앱 내 [설정(≡)] → [채팅+ 설정]이 있다면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이며, 반드시 채팅 기능을 켠 이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신전환,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채팅+ 미지원 단말: 애플사 단말, 타사에서 출시된 단말, 2019년 이전 출시 단말
엘지 U+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