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옆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V컬러링] → [해지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 → [서비스 해지하기] 선택



엘지 U+ [문자알림음] 저장 공간이 부족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운로드 시 단말 내의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단말 내의 다른 컨텐츠를 삭제 하시어 저장 공간을 충분히 확보 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에 따라 컨텐츠 삭제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삭제 방법은 단말 제조사로 문의 해주세요.
 - LG 모바일 (www.lgmobil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스마트폰 (http://www.samsung.com/sec/home/) : 1588-3366
  - 팬택앤큐리텔 (www.curitel.com) : 1544-4424


엘지 U+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을 가입한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 [메뉴(≡)] 화면 하단 [다른 ID로 로그인]를 선택하세요.
[다른 ID로 로그인]을 클릭 시, 태블릿에서 사용할 U+ID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기존에 연동된 계정목록이 보여지며 그때 월정액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새로 만든 U+ID와 패스워드로 태블릿에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는 없습니다.



엘지 U+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U+데이터충전소]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및 iOS(애플)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