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후후-유플러스] 알림은 울렸는데 문자가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에서 차단한 번호가 아니면 문자알림창이 실행됩니다.
따라서, 알림이 실행됐지만 문자메시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곳에서 차단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스마트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거나 다른 차단 경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U+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엘지 U+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이용 사이트 등록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서비스는 일반 개인,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자 명의와 멤버십 가입자 명의가 일치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멤버십 법인폰 개인 인증 서비스 가입 및 실사용자 명의의 멤버십이 발급되어 있어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에서 차단한 번호가 아니면 문자알림창이 실행됩니다.
따라서, 알림이 실행됐지만 문자메시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곳에서 차단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스마트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거나 다른 차단 경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U+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엘지 U+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이용 사이트 등록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서비스는 일반 개인,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자 명의와 멤버십 가입자 명의가 일치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멤버십 법인폰 개인 인증 서비스 가입 및 실사용자 명의의 멤버십이 발급되어 있어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