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엘지 U+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소호링] 가입 하려면 사업자 등록증이나 기타 제출 서류들이 필요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가입 가능하며 별도의 제출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대리점(영업점) 방문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엘지 U+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엘지 U+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을 사용할 수 없는 단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 앱으로 아이폰(iOS)에서는 뮤직벨링 앱 이용이 불가합니다.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버전 이상 지원하며 4.0 이하 버전 단말에서는 펌웨어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통화기능 없는 단말, 타사단말 등의 일부 단말(LG-LU2300, LG-LU8300, ILT-MX100, SHV-E140L, SHW-M380W, EK-KC120L 등)에서는 뮤직벨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갤럭시 플레이어II(YP-GP1), SM-T210L, LG-V507L 단말의 경우 뮤직벨링070 앱을 다운 받으시면 뮤직벨링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YP-GB1, YP-GB70 은 미지원)
뮤직벨링 앱이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엘지 U+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전자 X500 (LGM-X320L)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에  선탑재가 되어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이 주소록 검색창을 통해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를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주소록 검색창에 원하는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등 바로 안내
- 상호명 뿐만 아니라 키워드(ex. 약국,마트,중국집) 검색도 가능
- 내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상호를 업종별로 확인 가능(기준 위치 변경 가능)
   
※ 선탑재 단말 : LG전자 X500 (LGM-X320L, ’17년 6/9출시 예정)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