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엘지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 다른 상품과는 달리,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아이폰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휴대폰에서 로그인하기
-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 :
휴대폰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할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합니다.
- 아이폰을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 다른 통신사 모바일 고객 :
앱을 실행하여 메뉴[三]→[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U+ID를 만든 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U+tv에서 로그인하기
- U+tv 내 U+영화월정액 가입 고객 : TV 셋톱 MAC으로 자동 로그인합니다.
- 모바일/PC U+영화월정액 가입 고객 : 모바일과 PC 영화월정액에서 생성한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로그인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U+ID로 회원가입 한 후,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https://uflix.co.kr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내 저장공간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저장공간은 일반적으로 휴대폰에서 [설정] > [저장공간] 에서 확인하며, 최소 7M 이상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