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 가능



엘지 U+ [로그인플러스]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동일 통신사 내에서의 번호만 변경 시 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되며, 통신사 이동을 한 경우는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엘지 U+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앱 : 뮤직벨링 앱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 소호링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엘지 U+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기본제공 데이터가 적은 저가 요금제 고객도, 데이터 부담 없이 U+모바일tv의 고화질 VOD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데이터 상품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VOD 재생/다운로드 시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하면, 해당 VOD를 재생 / 다운로드 하는데 사용되는 LTE 전용 데이터가 기본 제공됩니다.



엘지 U+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