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별도로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요금제 및 등록된 부가서비스 내, 다른 지니 뮤직 서비스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없을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엘지 U+ [지니 뮤직 앱] 휴대폰 번호로 회원 가입을 했는데, 꼭 새로 지니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하여 기본적인 기능들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거나 변경 시 지니에서 이용하셨던 내역이 전부 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하기, 음악 이용권 추가 구매, 좋아하는 음악친구 공유 등의 부가 기능들을 이용하시려면 지니 ID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엘지 U+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엘지 U+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엘지 U+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를 해지 또는 타 이동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했는데, LG U+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 를 해지/번호이동 한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한 번호변경안내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요금제 및 등록된 부가서비스 내, 다른 지니 뮤직 서비스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없을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엘지 U+ [지니 뮤직 앱] 휴대폰 번호로 회원 가입을 했는데, 꼭 새로 지니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하여 기본적인 기능들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거나 변경 시 지니에서 이용하셨던 내역이 전부 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하기, 음악 이용권 추가 구매, 좋아하는 음악친구 공유 등의 부가 기능들을 이용하시려면 지니 ID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엘지 U+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엘지 U+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엘지 U+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를 해지 또는 타 이동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했는데, LG U+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 를 해지/번호이동 한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한 번호변경안내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