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ynow(페이나우)] 신용카드 등록이 계속 실패합니다.

엘지 U+ [Paynow(페이나우)] 신용카드 등록이 계속 실패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신용카드 결제 수단 등록은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 합니다.
본인 명의의 카드이며, 카드 정보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는데 계속 실패 하신다면 등록하고자 하시는 카드의 비밀번호 설정 부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엘지 U+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사이트의 오류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충전해서 판매하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프로모션으로 데이터 3GB를 충전해 드립니다.
블랙박스의 특성상, 사고발생시에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사용하시라고 사용기간은 6개월 입니다.
3GB 데이터는 사고영상을 약 100번 정도 조회할 수 있는 수준이며,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업로드는 4~5회/월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실제로 사고가 났을때 집중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