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스마트폰에서 차단된 번호이므로 후후 차단번호 목록에만 보일 뿐 앱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화 설정의 수신거절목록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엘지 U+ [뮤직] 휴대폰에서 고음질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고음질은 고음질 지원 단말에서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일반음질만 노출 된다면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단말은 고음질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입니다.
엘지 U+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LTE표준 요금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원넘버_애플워치] 아이폰이 꺼져 있거나 아이폰과 워치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애플워치로 전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야 합니다.
아이폰의 [설정] → [Bluetooth]에서 블루투스를 끄면, 정상적으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후 국제전화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엘지 U+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스마트폰에서 차단된 번호이므로 후후 차단번호 목록에만 보일 뿐 앱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화 설정의 수신거절목록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엘지 U+ [뮤직] 휴대폰에서 고음질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고음질은 고음질 지원 단말에서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일반음질만 노출 된다면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단말은 고음질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입니다.
엘지 U+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LTE표준 요금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원넘버_애플워치] 아이폰이 꺼져 있거나 아이폰과 워치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애플워치로 전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야 합니다.
아이폰의 [설정] → [Bluetooth]에서 블루투스를 끄면, 정상적으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후 국제전화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엘지 U+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