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태블릿에서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지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2~3대의 기기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한 고객은 [설정]→[ID만들기]에서 아이디를 만들어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한 사람이 여러 대의 기기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기기 번호별로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각각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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