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금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