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데 U+영화월정액에 없습니다. 요청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시청을 원하는 작품이 있다면, U+영화월정액 고객센터 umoviemania@gmail.com를 통해 언제든지 제안해 주세요.
빠른 시일 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U+영화월정액에서는 종영한지 6개월 이상이 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화 업데이트 일정은 영화사와의 계약 여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