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기기가 꺼져있거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가 제대로 꽂혀 있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디즈니+] U+ 모바일에서 디즈니+를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디즈니+ 요금제 가입하기]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디즈니+ 팩'에 직접 가입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하기]
U+고객센터 앱에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디즈니+ 를 눌러 직접 가입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모바일 디즈니+’에 가입해 주세요.
U+고객센터 114번(무료)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My 필링쿠폰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My 필링쿠폰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8.06.25 가입제한)
1. 현재 사용 중인 쿠폰 기간 확인
2.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쿠폰 등록
3. 다른 고객에게 쿠폰 선물 보낸 이력 확인
4. 사용 완료한 쿠폰 최근 3개월까지 리스트 확인 가능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